본문 바로가기
투자와 투기사이

돈벌기 쉬워요 - 실행 결과

by Vesselor 2020. 10. 15.

앞에 뻘소리를 막 적어본 결과, 그럼 나는 무엇을 해보았는가를 되짚어보았는데 마침 오늘 띵동~ 하고 알람이 울렸다.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설정했던 애드센스에서 누적된 광고 수익이 입금된 것. 기간은 대략 6개월 또는 길게는 1년정도의 수익이라고 볼 수 있겠다. 지금은 겨우 이거 밖에 되지 않지만, 어쨌든 내가 실행해서 만들어낸 결과므로 매우 만족스럽다. 이번달의 수익도 벌써 30달러 정도 누적되어 있는걸 보면, 내가 적는 글이 완전 쓰레기들은 아닌가 보다.

 

 

내 통장에는 102달러가 있고, 이걸로 미국 주식에 투자를 해볼지 혹은 다른 어떤 필요한 걸 구입하는데 사용할지 고민을 해봐야겠다. 매달 100달러를 목표로했을 때, 1년이면 무려 1200달러다!!! 물론 그만큼 수익을 내려면 시간 투자를 그만큼 해야하는데, 그 정도는 자신이 없다. 일종의 이것도 나의 수입 파이프 라인의 하나로 생각해볼 수 있다는 점에서 매우 긍정적인 효과가 있었다고 본다. 

 

 

 

블로그를 운영하면 수익이 될 수도 있다는 정보도 인터넷에서 얻었고, 애드센스를 다는 방법도 인터넷으로 검색해서 배웠다. 거기에 누적된 수익을  SC제일은행을 통해서 외환계좌를 개설하면, 수수료 없이 돈을 입금받을 수 있다는 점도 인터넷으로 배웠다. 아래 링크에도 신나게 나만의 개똥철학을 적어놨지만, 나쁜것만 보고 부정적인 생각만 하다가는 실행도 못하고, 얻는 것도 없이 부정의 에너지만 누적될 뿐이다.  5분안에 짜잔~ 하고 돈버는 방법은 없다. 뭐든지 실행, 행동하고 꾸준히 유지해 나가는 것이 중요한 것 같다. 

 

momoblogs.tistory.com/63

 

(돈벌기쉬워요)돈벌기 너무 쉽네요. - 퍼옴.

www.82cook.com/entiz/read.php?bn=15&num=3080014&page=1&searchType=search&search1=2&keys=%EC%84%9C%EB%AF%BC%EA%B0%91%EB%B6%80 (돈벌기쉬워요)돈벌기 너무 쉽네요. - 커뮤니티 - 자유게시판 ::: 알찬살림 요..

momoblogs.tistory.com

 

댓글